공지사항
결제오류시 확인바랍니다 Ⅱ
조회수
1,938
결제오류시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검색기록 삭제 >
쿠키 및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하시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
안되어지면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> 도구 > 호환성 보기 설정 > 해당 사이트 삭제하시고
다시 확인해보시고
그래도 안되어질시에는 툴바를 삭제하시고
익스플로어 브라우저라면
익스플로러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>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으로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하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
크롬 브라우저라면
크롬 설정 > 방문기록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로 삭제하시고 다시 확인해보시고
안되시면 크롬 설정 > 고급 설정 표시(창 하단 파란색 작은글씨) - 창 하단에 브라우저 재설정 클릭(설정 초기화) -크롬 창 닫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
그래도 안되시면 크롬 환장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안함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
크롬 설정 > 확장 프로그램 > 모두 사용 해제 > 크롬 창 닫고 다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
이렇게 확인해봐도 안된다면 해당 계정에 따른 오류 현상으로 보입니다
목록!--
비밀번호 인증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확인